이미지
이미지

FAQ

FAQHome > 고객센터 > FAQ

FAQ 검색

궁금하신 사항의 관련 단어를 입력해주세요. (예: 수강신청, 결제, 동영상)

FAQ

Q
해외에서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엑스퍼시안 컨텐츠를 이용하거나 동영상 강의를 수강하실 때 원활하지 않으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는 IT강국으로 인터넷 제반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요즘에는 각 가정까지 광랜이 연결되어 국내에서 저희 사이트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큰 문제가 없으

 

실겁니다. 하지만 해외는 사정이 다릅니다.


우리나라처럼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지 않은 국가들이 많고 인터넷 연결 속도도 사이트를 이용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접속하시는 경우에는 다수의 인터넷 속도가 천차만별인 해외망을 거쳐 엑스퍼시안에 연결됩니다.


이러다보니 어쩔 수 없이 이용에 원활한 수준의 인터넷 속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시내전화를 걸면 신호음이 바로 떨어지는데 국제전화의 경우는 연결에도 시간이 더 걸리고 통화품질도 떨어지는 것과 비슷한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근본적인 원인(해외망의 대폭적인 속도 개선)이 해결되지 않으면 엑스퍼시안 이용이 어렵습니다.

불가피하게 해외에서 엑스퍼시안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위와 같은 점을 감안해 주시고,


인터넷 속도가 최대한 잘 나오시는 곳에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